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23.03.10 산본역 맛집_구공탄곱창

by 남무_ 2023. 3. 20.
반응형

3월 10일은 대단한 날이었어요.

더 글로리 시즌 2도 개봉하고, 야구 한일전도 있는 날(비록... 완패였지만)이었거든요.

여튼 퇴근도 좀 늦게 했겠다 왕창 맛난 걸 먹고 싶었어요!!!

 

 

경기 군포시 번영로 495 114호

0507-1407-0828
영업시간 17:00-02:00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산본역에서 대단히 가까웠어요. 걸어서 한 5분 이내 정도였거든요.

근데 가게가 좀 작아서 처음엔 여기인가 했는데.

사람은 무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했습니다!!!


또봉이통닭이 너무 눈에 띄어서 구공탄곱창 집을 지나친 걸까요...?

공간은 보이시는 만큼이었습니다.

대략 7 테이블? 정도 있는 거 같았어요.

 

 

메뉴판은 앞뒤로 이런 식이었고요.

저희는 막창구이 양념 하나, 곱창구이 양념 하나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둘이기도 하고 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아서 2개로 시작했는데... 하핳

다 먹고 보니 막창구이 소금 하나, 양념 하나, 곱창 구이 양념 하나, 볶음밥 2개까지 대단하게 먹었더라고요...

 

 

 

세팅

저기 양은냄비에 있는 콩나물 국이 되게 맛있더라고요?

약간 어묵 국물 같은? 지금 생각해 보니 미원 맛일까요?

여튼 적당히 따뜻해서 나오기 전에 엄청 먹었어요.

 

 

빔프로젝트로 야구 한일전을 틀어주시더라고요?

저희는 큰 관심이 없어서 안 봤는데

다른 분들은 엄청 열광하시면서 보시더라고요.

매일 틀어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뜨거운 게 딱 좋더라고요.

 

이렇게 앞쪽에 셀프바랑 셀프 김치전을 해먹을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소스 또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셀프로 김치전을 해먹을 수 있다는 게 조금 독특했어요.

아, 소스 진짜 맛도리였는데 ㅜㅜ

가져오고 싶었어요.

 

 

처음으로 나온 양념 곱창, 막창 구이!

메인!!! 와구와구!!!

진짜 진짜 맛있더라고요? 하아, 진짜 바삭해서 좋았어요.

겉바속촉 진짜 완벽했는데...

옆에 가래떡구이랑 마요네즈 매운 소스 조합도 정말 좋았어요.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갔잖아요!!!

저는 뭔가 막창 구이가 더 취향이었어요!!!



추가해주실 땐 그냥 먹던 자리 위에 올려주셨어요.

막창 소금 구이도 와구와구!!!

막창 구이의 바삭함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잘 보이진 않지만 저 뒤에 볶음밥도 솔솔이요~

볶음밥도 맛도리였어요, 정말.

그런데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건

소스였던 거 같아요!!!

진짜 행복!!!

 

 



아, 저희는 그냥 석쇠판으로 먹었는데 치즈판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치즈판으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막창, 곱창이었는데 정말 맛집을 만나서 기쁘더라고요.

같이 먹은 친구는 그다음 주 금요일에 가서 포장해서 먹었다고 하는데

그럴 만한 집이에요, 여러분!

 

그리고 여긴 배달은 안 하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또 먹고 싶어서 배민 틀어서 봤는데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맛 ★★★★ 진짜 별 다섯 개 없는데... 여긴 진짜 별 다섯 개 드려도 돼!!!
가격 ★★★★ 이 정도 맛에 이 정도 가격이면 좋지!!!
분위기 ★★★ 역시나 여기도 화장실은 바깥에, 그리고 내부가 살짝... 별로

반응형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2.08 군포역 맛집_난바스시  (1) 2023.02.15
23.02.06 산본역 맛집_빙화만두집  (1) 2023.02.08
23.02.01 범계역 맛집_부추삼겹살  (2) 2023.02.03
21.07.17 수원 여기저기  (12) 2021.07.17

댓글